여름에 열을 내리는 시원한 음식 best3 냉면 및 팥빙수 및 메밀소바

여름에 열을 내리는 시원한 음식 best3 냉면 및 팥빙수 및 메밀소바

여름은 뜨거운 햇살과 함께 건강과 에너지를 지속하는 것이 더 중요해지는 시기입니다. 더운 날씨에는 식욕이 떨어지기도 하지만, 올바른 보양식을 통해 상쾌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오늘은 더운 여름에 먹기 좋은 보양식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물과 무기질 함유 음식 뜨거운 여름에는 수분 섭취가 가장 중요합니다. 물, 녹차, 시원한 천연 과일 주스는 각종 미네랄과 비타민을 함유하여 체내 수분을 보충하고 탄력적인 피부와 건강한 모습을 지속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생선과 해산물 여름철에는 살짝 구워 먹거나 생으로 섭취하는 생선과 해산물이 좋습니다. 특히 오메가3 지방산이 여러가지 생선은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면역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단백질 함량이 높아 체력을 지속하는 데도 도움을 줍니다.


imgCaption0
수박 토마토 샐러드

수박 토마토 샐러드

수박 300g , 토마토 23개 토마토는 체리토마토로 대체 가능 , 양파 12개, 블랙 올리브, 베이컨, 허브류 옵션, 취향에 따라 ,올리브 오일, 레몬즙 드레싱 , 소금, 후춧가루 간 , 바질잎, 민트잎 장식품 요리 방법 1 수박과 토마토를 큐브 모양으로 썰어 줍니다. 2 양파는 얇게 슬라이스하고 올리브는 잘라줍니다. 3 수박, 토마토, 올리브, 양파를 섞고, 베이컨이나 허브류를 첨가해주세요 선택적 4 올리브 오일과 레몬즙을 섞어 드레싱을 만들고, 소금과 후춧가루로 간을 맞춥니다.

5 드레싱을 샐러드에 붓고 충분히 섞어 줍니다.

열무 국수

열무국수는 아삭하고 개운한 열무김치는 입맛 없는 여름에 꼭 찾게 되곤 합니다. 여러가지 비타민은 물론 기억력 향상에도 좋은 재료가 바로 열무다. 감칠맛나는 육수의 맛에 국물까지 싹 비우게 되는 한 사발 맛깔나게 만들어 여름 별미로 즐겨보자.

계절에 맞는 제철 음식을 먹는 것만큼 몸에 좋은 음식은 없습니다.. 뜨거운 여름이면 제철을 맞이하는 열무는 열무김치, 열무 국수, 열무 냉면 등 여름철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단골손님입니다.

골뱅이 무침

골뱅이 무침은 입맛이 뚝 떨어지는 여름철, 매콤 새콤한 골뱅이무침이면 사라진 입맛이 다가올 데 문제없을 것입니다. 골뱅이 소면은 쫄깃쫄깃하고 고소한 식감의 골뱅이와 각종 채소를 더해 매콤 새콤한 양념장에 버무려 먹는 음식입니다. 아삭한 채소 탱글탱글한 골뱅이의 식감이 어우러져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습니다. 여기에 쌀쌀한 소면까지 더하면 금상첨화. 만드는 방법도 간단하고 산뜻하니 시원한 맛으로 더운 여름철 맥주나 소주 안주로도 제격입니다.

중국 냉면

중국집 여름 별미, 중국 냉면. 중화 냉면이라고도 불리는 중국 냉면은 중화면에 오징어, 새우, 냉채, 오이 등 각종 채소와 해물을 곁들여 쌀쌀한 닭 육수를 부어 먹는 음식입니다. 여기에 땅콩 소스나 겨자 소스를 넣어 먹기도 합니다. 중국냉면은 제대로 말하자면 중국의 판미엔을 한국식으로 변형시킨 중화식 냉면으로 시원한 국물과 탱글탱글한 면발이 일품입니다. 특히, 중화면은 탄산이 많은 알칼리성 물로 반죽하여 탄성이 뛰어나 쫄깃함이 뛰어나다.

메밀 소바

넓은 의미로는 메밀로 만든 국수 전반을 지칭합니다. 막국수나 평양냉면 역시 메밀국수의 일종으로 볼 수 있어요. 메밀 함량이 높은 원조 평양냉면을 보시면 면이 퍼석한 편이라 가위로 자를 필요하지 않고 먹을 수 있어요. 하지만 일반 식당에서 흔히 접하는 물냉면은 원조 평양냉면이 아니라 함흥냉면과 같이 전분으로 만든 면을 사용하므로 전혀 관계없습니다.. 애초에 가위로 자르지 않고는 먹기 힘든 수준입니다.

메밀 특유의 탱글탱글한 식감과 짭조름한 간장의 조화는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합니다.

메밀의 매력에 반해 계속 먹다. 보시면 한 판, 두 판 무서운 속도로 사라집니다.

춘천 남이섬과 청평호

춘천은 푸른 자연과 시원한 호수로 강력한 여름 휴가지입니다. 남이섬은 아름다운 풍경과 녹지로 가득한 섬으로, 그림 같은 풍경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청평호는 물놀이와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호수로, 여름휴가를 더욱 기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더운 여름에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여름 휴가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여름의 아름다움과 시원함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여행지로서 기억이 될만한 여행지이니 올 여름 휴가지로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수박 토마토 샐러드

수박 300g , 토마토 23개 토마토는 체리토마토로 대체 가능 , 양파 12개, 블랙 올리브, 베이컨, 허브류 옵션, 취향에 따라 ,올리브 오일, 레몬즙 드레싱 , 소금, 후춧가루 간 , 바질잎, 민트잎 장식품 요리 방법 1 수박과 토마토를 큐브 모양으로 썰어 줍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열무 국수

열무국수는 아삭하고 개운한 열무김치는 입맛 없는 여름에 꼭 찾게 되곤 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골뱅이 무침

골뱅이 무침은 입맛이 뚝 떨어지는 여름철, 매콤 새콤한 골뱅이무침이면 사라진 입맛이 다가올 데 문제없을 것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