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 뷰 맛집 뜨리바다 펜션 후기 Feat내돈내산

제주도 서귀포 뷰 맛집 뜨리바다 펜션 후기 Feat내돈내산

뜨리바다. 펜션을 예약한 가장 큰 이유제주도 남쪽 끝에 위치한 펜션으로 테라스를 열면 커다란 서귀포의 바다뷰를 볼 수 있습니다바다. 뷰 사진 한 장으로 선택한 것도 사실입니다. 큰 태풍이 홍콩 쪽에서 우리나라 쪽으로올라온다는 소식이 있었음에도서귀포에는 벌써부터거친 파도가 출렁거렸습니다. 파도 소리가 지금도 귓가에 맴도네요. 펜션의 마스코트 뜨리입니다순둥순둥한 성격으로만져주기 전까지 얌전히 있지만한참 스담 쓰담해 주다떠나려며 올라탑니다.

사진을 찍으니 김치하고 웃어주네요 태풍이 근접한 마지막 밤태풍과 파도가 거세게 몰아쳤습니다. 떠나기 아쉬웠는지사진도 많이 남기도 영상도 많이 담았습니다.


드림인제주
드림인제주

드림인제주

위치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 서성일로 747번 길 514가격대 6인 룸 기준 1박 22만 원대펜션 편의시설 개별 바비큐장점 독채로 단독 사용 가능아쉬운 점 숲 주변으로 벌레 있음

드림인제주는 성산일출봉 근처에 있는 독채 펜션으로 6인이 머물 수 있는 곳입니다. 독채 펜션이므로 한 가족이나 단체가 오롯이 사용할 수 있어 좋은 곳인데요, 방 3개에 침대 1개, 욕실은 2개로 구성된 곳으로 최대 8인까지 머물 수 있는 펜션입니다.

숙소는 조용하고 깔끔하다는 평가가 많았는데요, 특히 냉난방이 잘되어 좋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근처에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농원도 있습니다. 다만, 숲 주변으로 벌레가 있어 여름철에는 방충망을 잘 닫아야 해야만 되는 후기가 있으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주앓이 펜션
제주앓이 펜션

제주앓이 펜션

위치 제주도 서귀포시 일주서로 16656가격대 6인 기준 룸 20만 원대 후반펜션 편의시설 온수풀, 개별 스파, 바베큐장점 사계절 온수풀아쉬운 점 독채 아님

제주도 제주앓이 펜션은 서귀포에 위치한 가족 펜션으로 2명부터 4명, 6명최대 10인 등이 숙박할 수 있는 곳인데요, 6인 표준의 룸 경우에는 2개의 호실이 복도로 부착되어 있어 2 가족이 프라이빗하게 머물 수 있습니다. 전체 방 2개, 거실 2개, 욕실 2개, 발코니도 2개입니다.

제주앓이 펜션은 무엇보다. 사계절 온수풀이 있어서 인기 있는 펜션인데요, 이용요금도 무료 이므로 가성비 좋은 펜션이기도 합니다. 바베큐는 현장에서 결제하며 이용할 수 있고, 바베큐 밀키트도 함께 준비되어 있어 필요하신 분들은 장 보지 않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귀맨션 Introduc
서귀맨션 Introduc

서귀맨션 Introduc

서귀맨션 01, 02 서귀맨션 01과 서귀맨션 02의 구조의 차이점이 있으니 숙소 홈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원목 위주의 인테리어는 내츄럴함과 모던함이 잘 묻어나 공간이 주는 따듯함과 또 다른 차가움이 조화롭게 느껴집니다. 서귀맨션의 5층은 정면으로 넓게 펼쳐진 바다와 섬을 뒤로는 장엄한 한라산을 조망할 수 있는 쾌적한 테라스가 있습니다. 3층에는 다이닝 공간에 핸드드립 커피와 간단한 다과가 준비되어있어 소중한 사람들과 공간에 조화로운 음악을 들으며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방에 대한 정보는 서귀맨션 01과 02의 차이가 있으므로 구체적인 내용은 숙소 홈페이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귀포 브릭 216 펜션

위치 제주도 서귀포시 이어도로 216가격대 6인 기준 룸 10만 원대 초반펜션 편의시설 취사가능장점 바다뷰아쉬운 점 펜션 내 바비큐 이용 불가

제주도 서귀포 브릭216 펜션은 중문 관광단지 근처에 위치해 있는 가족 펜션으로 전 객실에서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오션뷰 펜션입니다. 개별 테라스가 있고 4인 기준 최대 6인이 머물 수 있는 패밀리 룸과 함께 2인최대3인, 3인최대 4인 객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브릭 216 펜션은 중문과 강정마을 사이에 있는 펜션으로 서귀포 남쪽의 대포포구나 주상절리, 천제연폭포, 카멜리아힐 등 모두 차로 30분 이내에 이동할 수 있는 서귀포 대표 관광지들이 있습니다.

카페 내외부

제주소담카페의 외관은 깨끗한 건물이었어요. 겨울이고 날씨가 흐려서 실외 좌석은 따로 없었는데, 날씨가 좋을 땐 실외 좌석도 이용 가능할 것 같습니다. . 제주소담카페는 반려묘 동반이 가능한 카페입니다. 특히 마당이 넓게 있어서 날씨가 좋고 따듯한 날에는 함께 밖에서 시간을 보내도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데스크 1층 제주소담카페의 1층에는 카운터와 디저트가 진열되었고, 데스크 반대쪽에는 꽃을 판매하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매장 전반적으로 꽃을 이용한 인테리어가 많아서 예뻤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드림인제주

위치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 서성일로 747번 길 514가격대 6인 룸 기준 1박 22만 원대펜션 편의시설 개별 바비큐장점 독채로 단독 사용 가능아쉬운 점 숲 주변으로 벌레 있음드림인제주는 성산일출봉 근처에 있는 독채 펜션으로 6인이 머물 수 있는 곳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제주앓이 펜션

위치 제주도 서귀포시 일주서로 16656가격대 6인 기준 룸 20만 원대 후반펜션 편의시설 온수풀, 개별 스파, 바베큐장점 사계절 온수풀아쉬운 점 독채 아님제주도 제주앓이 펜션은 서귀포에 위치한 가족 펜션으로 2명부터 4명, 6명최대 10인 등이 숙박할 수 있는 곳인데요, 6인 표준의 룸 경우에는 2개의 호실이 복도로 부착되어 있어 2 가족이 프라이빗하게 머물 수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서귀맨션 Introduc

서귀맨션 01, 02 서귀맨션 01과 서귀맨션 02의 구조의 차이점이 있으니 숙소 홈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