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 세트 제안 best 6가지(부모님,직장,지인 선물 포함)

추석 선물 세트 제안 best 6가지(부모님,직장,지인 선물 포함)

민족 대명절인 설과 추석을 맞이해 늘 신경 쓰이는 부분은 부모님과 지인, 거래처 등에 어떤 선물을 하는게 좋을까 결심하는 부분에 대한 고민일 것입니다. 지금은 워낙 선물로 하기 좋은 제품들이 방대하게 출시되다. 보니 오히려 결정에 어려움이 많은 거 같다. 부모님과 지인께 드릴 설, 추석 선물세트로 시대가 변하면서 모바일 선물도 인기를 끌고 있는 지금이지만 정성스럽게 고민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선물세트를 부모님과 지인께 선물하면 받는 분도 기분이 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imgCaption0
국내산 소고기, 돼지고기

국내산 소고기, 돼지고기

식구들이 한 자리에 모이기 힘든 요즘에 같은 시대에 식사 한 번 하기도 버거울 겁니다. 그럴 때 누구나 좋아할 한우 한돈과 함께라면 더욱더 맛있는 식사자리가 되어 그 사람에 대한 기억도 좋은 기억으로 오래 남게 될 것입니다. 예전부터 특수한 날에만 먹던 소와 돼지, 꼭 국내산이 아니라도 윤기나는 고기와 함께라면 좋은 식사 분위기가 될 것입니다.

발뮤다. 팟 화이트 전기포트 199,000 샤오미 미에어3 공기청정기 15만원대 제로웰 기화식 가습기공기청정기 160,000원 1. 발뮤다. 팟 화이트 전기포트 디자인이 너무 이뻐서 저도 갖고싶은 전기포트입니다. 집에 그냥 라면을 끓이기 위한 전기포트는 하나씩 있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차를 내리거나 커피를 마실때 사용해볼만한 이쁜 전기포트는 선물로 드려서 거실을 장식하기에도 제격입니다. 2. 샤오미 미에어3 공기청정기 샤오미 공기청정기는 저렴하면서도 효과도 좋다고 잘 알려져 있습니다.

방구석으로 두면 딱일 듯 합니다. 45제곱미터 정도의 공간까지 커버하여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발이 편한 쿠션화

조금만 걸어도 무릎이나 발목에 무리가 갈 수 있는 어른들께 드리는 선물로는 발편한 쿠션화 만큼 센스있는 것이 없습니다. 쿠션화나 겨울에 신는 슬립온 종류로 위 두가지를 추천합니다. 디자인이 무난하고 기능이 확실하기 때문입니다. 스케쳐스 맥스쿠셔닝 엘리트 97,000원 노스페이스 구스다운 윈터 슬립온 99,000원 특히 구스다운 슬립온은 신발 내부에 오리털이 달려있어서 겨울에 눈오는 곳에서 신어도 발은 따듯합니다.

호텔 식사권

평소에 10만원대를 한끼에 내돈으로 쓰기는 쉽지않습니다. 그러나 자녀나 지인이 선물해주면 어떨까요? 너무 특수한 하루와 기쁜 한끼를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근처에 자랑하기도 너무 좋고 그 한끼가 1년간 기억으로 남아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JW메리어트호텔 서울 153,000원 신라호텔 뷔페 170,000원 그랜드 조선호텔 부산 139,000원 롯데호텔 월드 라세느 뷔페 66,800원 어른들에게 홍삼선물은 늘 윈입니다.

취향도 모르겠고 가전제품도 다. 있는 것 같고 잘 모르겠다. 하시면 현금이나 홍삼을 드리기바랍니다. 홍삼에서는 아무래도 정관장이 제일 유명합니다.

인테리어 스탠드 조명

1. 엘이디 북유럽 플로어 스탠드 조명 83,000원

안방이나 거실에 두면 분위기가 180도 변화하는 스탠드입니다. 큰이모님 집에 가서 안방 침대 옆에 놓인 스탠드를 봤는데 저녁에 불을 끄고 스탠드만 켜져 있는 모습이 너무 무드 있었습니다. 내돈으로 사긴 아깝고 누군가 선물하면 너무 만족도 있게 쓰이는게 스탠드인 것같습니다. 큰 스탠드가 부담스럽다면 테이블스탠드도 좋을 것 같습니다.

드립백 커피 만들기

프릳츠 티백커피는 녹차를 우려내듯 따뜻한 물에 티백을 넣고 우러난 커피를 마시면 됩니다. 너무 간단한 방식으로 먹을 수 있는 티백커피입니다. 드립백 커피는 드립 하는 방법을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드립백 커피를 만드는 방법에 따라 커피를 내렸습니다. 드립백 커피는 다른 드립백 커피와 같은 포장입니다. 드립백의 위쪽을 개봉해서 양쪽 종이 손잡이를 컵에 걸어줍니다. 물의 알맞은 온도를 위해서 물을 먼저 끓여주고 드립백을 컵에 걸어줍니다.

너무 뜨거운 물은 커피맛을 해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갓 끓어오른 물이 아니라 약간 식은 물을 부어줍니다. 먼저 물을 살짝 부어서 원두를 적셔 줍니다. 그리고 20초 정도 지난 후 물을 더디게 부어줍니다. 드립백 커피로 커피를 우려낸 후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즐겨보았습니다. 커피맛은 좋은 새콤한맛 와 좋은 쓴맛, 좋은 고소함이 조화를 잘 구성하는 커피 맛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국내산 소고기, 돼지고기

식구들이 한 자리에 모이기 힘든 요즘에 같은 시대에 식사 한 번 하기도 버거울 겁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발이 편한 쿠션화

조금만 걸어도 무릎이나 발목에 무리가 갈 수 있는 어른들께 드리는 선물로는 발편한 쿠션화 만큼 센스있는 것이 없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호텔 식사권

평소에 10만원대를 한끼에 내돈으로 쓰기는 쉽지않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