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하는 넷플릭스 요금제 할인받는 방법

추천하는 넷플릭스 요금제 할인받는 방법

넷플릭스가 계정공유에 대하여 추가회원이라는 제도를 도입하였습니다. 넷플릭스 추가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주어지며, 일반회원과의 틀린점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그리고 자신의 상태에서 계정공유를 할지 일반회원이 될 지도 생각해 보자. 그리고 마지막으로 기존과 같이 이용할 방법은 없는지 알아봅시다. 넷플릭스의 요금제는 광고형 스탠더드, 베이식, 스탠더드, 프리미엄으로 나뉜다. 각 가격에 대하여 간편하게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11월 초를 기점으로 넷플릭스에서는 같은 집에 살지 않은 사람에 대해서는 추가 회원으로 등록할 것을 권유하고 있으며 추가회원 1인 당 5,000원의 추가금이 부과됩니다.


넷플릭스 가족할인
넷플릭스 가족할인

넷플릭스 가족할인

넷플릭스 가족 할인은 넷플릭스 계정을 최대 4명과 공유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일반 요금제 대비 10 할인된 가격으로 넷플릭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가족 할인 요건 넷플릭스 가족 할인은 다음과 같은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같은 거주지에 거주하는 가족 구성원넷플릭스 계정이 없는 가족 구성원

가족 구성원은 부모, 자녀, 형제, 자매, 배우자 등과 같은 관계에 있는 사람이어야 합니다. 가족 구성원이 넷플릭스 계정을 가지고 있는 경우 가족 할인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넷플릭스 가족 할인 신청 방법 넷플릭스 가족 할인은 넷플릭스 홈페이지나 앱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홈페이지 혹은 앱에 접속합니다. “계정”을 클릭합니다. “멤버십 및 결제”를 클릭합니다. “할인”을 클릭합니다. “가족 할인”을 클릭합니다.

티빙은 인기 오리지널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어, 약간의 가격 상승이 발생하였습니다. 현재 웹 결제 가격인 베이식월 7,900원, 스탠더드월 10,900원, 프리미엄월 13,900원 가격이 각각 9,500원, 13,500원, 17,000원으로 인상되었습니다. 이 변경된 구독료는 신규 구독자부터 적용되며, 이미 가입해서 사용하고 있는 이용자들은 내년 3월부터 변경된 요금제로 청구됩니다. 내년 1월부터 3월까지는 이전 구독자들에 대하여 구독료 인상에 대한 사전 동의 절차를 거칩니다.

계정공유 금지
계정공유 금지

계정공유 금지

넷플릭스는 이제 계정 공유를 금지한다고 합니다. 프리미엄 요금제에서 계정 공유를 두 명까지만 허용하고, 추가 인원에 대해서는 추가 요금을 지출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1인 요금제에서 다른 사람들과 계정을 공유할 수 없게 막겠다는 취지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존에 베이식 요금제를 사용하면서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여 이용하던 사용자들은 이제 그 방법이 통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넷플릭스 학생 할인
넷플릭스 학생 할인

넷플릭스 학생 할인

넷플릭스에는 학생 할인 제도가 있습니다. 학생 할인은 26세 이하의 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일반 요금제 대비 50 할인된 가격으로 넷플릭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학생 할인 요건 넷플릭스 학생 할인은 다음과 같은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만 26세 이하인 학생학생증을 소지한 학생넷플릭스 계정이 없는 학생

학생증은 공립학교, 사립학교, 대학, 전문대학, 학점은행제 등에서 발급한 학생증이어야 합니다.

학생증이 없는 학생은 넷플릭스 학생 할인 신청 페이지에서 학생증 대신 대학교 성적증명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학생 할인 신청 방법 넷플릭스 학생 할인은 넷플릭스 홈페이지나 앱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홈페이지 혹은 앱에 접속합니다. “계정”을 클릭합니다. “멤버십 및 결제”를 클릭합니다.

한 가구지만 여러 공유기

한 가구에서 여러 개의 공유기를 사용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넷플릭스는 고유한 계정으로 두 집에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혹은 다른 집에 사는 사람들이 계정을 공유하고 있다라고 인식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이런 상태에서 특정 기기의 계정 인증 쪽지를 표시하며, 한 네트워크를 이용하도록 권장합니다.

물론, 집이 넓어서 공유기를 따로 쓰는 경우에는 이런 판단이 억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넷플릭스는 대체로 한 집에서는 고유한 IP 주소를 통해 시청할 것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이런 넷플릭스의 판단 기준을 이해하고, 이에 따라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해 보입니다.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방법은?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는 계정 메뉴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해지방법은 모를 때는 어렵지만 알게 되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1. 넷플릭스 메인의 선택 후 고객 센터를 클릭합니다. 2. 고객센터에서 해지가 보이지 않는다고 당황하지 않습니다. 화면을 밑으로 내려봅니다. 3. 빠른 린크 속 멤버십 해지를 클릭합니다. 4. 한 번 고민한 후 해지 완료 선택 한 번으로 멤버십 해지가 가능합니다. 이럴때 다른 요금제로 변경하거나 다른 콘텐츠를 구경할 수 있어요.

넷플릭스는 분명히 심플한 구성으로 되어있어서 이용하기가 편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넷플릭스 가족할인

넷플릭스 가족 할인은 넷플릭스 계정을 최대 4명과 공유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계정공유 금지

넷플릭스는 이제 계정 공유를 금지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학생 할인

넷플릭스에는 학생 할인 제도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