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 카드 혜택 모음

KB국민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 카드 혜택 모음

KB국민카드의 대표적인 신용카드로 오늘은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 카드의 혜택과 연회비를 정리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하는데 국민카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추천카드 3개가 오늘 소개해드리는 국민카드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과 함께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KB국민 톡톡D카드배달앱 할인 카드가 있습니다. 그 가운데 국민카드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 카드는 연 최대 96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로 쇼핑영역과 자동납부, 생활영역 할인 혜택을 고르게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입니다.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 혜택 요약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 혜택 요약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 혜택 요약

KB국민 올쇼핑 티타늄카드 혜택 전월 적어도 40만 원 이상 실적에서 파생되는 혜택, 특징 할인이 포함되지 않은 할인모두 동일한 혜택은 여러가지 분야에서 제공됩니다. 공통 혜택 연관 전원실적 부합하는 경우 아래와 같은 혜택이 기본적으로 제공됩니다. 무이자 할부 상품권 및 선불카드로 구매 아니면 요금결제 전월실적에서 각종 세금, 공과금, 아파트 관리비, 초, 중학교 납입금, 대학등록금, 교통비, 기프트카드 구입충전, 쇼핑할인, 자동납부 할인 등을 제외된다는 점 숙지하시길 바랍니다.

핵심포인트 그리고 쇼핑이나 자동 납부에 대한 할인혜택은 제공하지 않지만 생활비에 대한 할인을 제공합니다.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 카드 연회비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 카드 연회비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 카드 연회비

연가입 비용 면제조건 없음 KWORLDJCB타입은 국내 및 JCB 해외 가맹점에서 이용 가능한 KB국민카드의 고유 브랜드로 JCB 해외 우대서비스 동일하게 적용 연회비의 경우 국내외겸용 카드로 마스터와 JCB카드로 선택할 수 있고, 연회비는 3만 원으로 동일합니다. 마스터나 JCB 혜택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자신이 즐겨찻는 카드로 클릭하시면 될 거 같고요. 실적에 따른 연가입 비용 면제조건은 없는 카드인 점 참고하시고, 세부적인 국민카드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 카드 혜택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효과적인 사용금액

쇼핑과 자동납부 영역에서 할인받은 금액, 관리비, 공과금 모두 전월 실적에서 제외됩니다. 그러니 전월 실적의 40만 원 이상 구간을 채우려면 이외 영역에서 소비를 통해 채워야 합니다. 그래서 40만 원의 지출과 30만 원의 쇼핑, 자동납부 영역을 이용하면 총 4만 원의 할인이 가능합니다. 연간 48만 원 할인이 가능해집니다. 제가 봤을 때 5.7의 혜택이 이 카드의 최선이라고 보입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어려워 무난하게 사용해도 4 이상의 할인율은 가능해 보입니다.

보통 전 파트너 매장 사용 신용카드의 적립률이 1대, 좋은 신용카드면 45 정도 되니 괜찮은 수준입니다. 하지만 전월 실적 구간이 증가할수록 할인 금액은 증가율이 적어 금액을 많이 사용할수록 할인율이 적어지니 40만 원에서 80만 원 정도 사용하시는 분이 사용하기 좋습니다.

참조하여 알아두면 좋은 점

혜택을 제공하는 기준으로는 국민카드의 업종 구분 기준은 따라 모든 혜택에 적용됩니다. 신규회원은 첫 달 전월실적과 독립적으로 혜택을 제공을 하지만 티타튬 혜택은 제공되지 않고 다음 달부터 전월실적 30만 원 이상 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티타늄 혜택”은 발급 후 전월 30만 원 이상(즉, 이행 유예기간이 없음)의 ”티타늄 혜택”이다음 달부터 제공되지만, 기본 혜택은카드 사용 등록일부터 다음 달 말까지 제공됩니다.

현재 많은 카드 종류가 나와있는데요. KB 국민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 카드는 다양하게 혜택이 좋은 부분이 많은 것 같습니다.

티타늄 카드만의 혜택 정리

티타늄 혜택 내용 전월 실적이 30만 원 이상일 때 제공하며 발행 카드 브랜드에 따라 다릅니다. 티타늄 혜택을 받으면 바로 인증을 위해 카드를 제시해야 하며 모바일이나 앱 카드를 사용할 수 없을 수도 있으니, 플라스틱 카드를 가져오는 것이 좋습니다.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오늘 1회, 월 2회 인천공항 발렛파킹 월 1회, 연 12회 국내 특급호텔 발렛파킹 월 1회, 연 12회 티타늄 혜택은 마스터 발급 회원과 케이월드JCB 회원이 동일하지만 명백한 내용은 조금씩 다르며 매년 1월부터 12월까지 공항 라운지마티나 골드 라운지도 이용 가능가 늘어나고 발레파킹이 무료인 제휴 국내 특급호텔인천공항 발레파킹 혜택은 동일도 2배 이상 많습니다.

KB국민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 카드 정리

이렇게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 카드의 할인 혜택과 함께 연가입 비용 정보와 티타늄 서비스에 대한 정보도 살펴봤는데 분명히 KB국민카드의 대표적인 인기 카드로 전월 실적 40만 원 이상 이용 시 여러가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인데요. 월간 150만원 이상 실적을 내면서 매월 최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금액인 8만 원 할인을 모두 받는다면 연 최대 96만 원의 할인도 가능한 카드라서 위 혜택 참고하시고, 온라인 신규 발급 회원의 경우 현재 연가입 비용 100 캐시백 이벤트도 하고 있어 해당 이벤트도 살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 혜택

KB국민 올쇼핑 티타늄카드 혜택 전월 적어도 40만 원 이상 실적에서 파생되는 혜택, 특징 할인이 포함되지 않은 할인모두 동일한 혜택은 여러가지 분야에서 제공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 카드

연가입 비용 면제조건 없음 KWORLDJCB타입은 국내 및 JCB 해외 가맹점에서 이용 가능한 KB국민카드의 고유 브랜드로 JCB 해외 우대서비스 동일하게 적용 연회비의 경우 국내외겸용 카드로 마스터와 JCB카드로 선택할 수 있고, 연회비는 3만 원으로 동일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가장 효과적인 사용금액

쇼핑과 자동납부 영역에서 할인받은 금액, 관리비, 공과금 모두 전월 실적에서 제외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