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플러스 가격 할인 정보

디즈니 플러스 가격 할인 정보

디즈니, 마블, 픽사,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및 여러 오리지널 콘텐츠를 동영상 플랫폼 하고 있는 디즈니 플러스의 요금제를 정리하고 통신사 할인 정보까지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를 선택하실 때 위 3가지 정도를 따져보고 요금제를 정하면 될 거 같으나 웬만해선 4명을 모아 이용하는 게 화질과 음향 그리고 저렴한 월 요금까지 모두 잡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imgCaption0
디즈니 플러스 통신사 할인

디즈니 플러스 통신사 할인

디즈니 플러스는 통신사와 제휴하여 디즈니 플러스 해마다 구독료를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통신사 할인을 이용하면 해마다 구독료를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통신사 할인의 장점 디즈니 플러스 통신사 할인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렴하게 디즈니 플러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의 해마다 구독료는 149,000원입니다. 통신사 할인을 이용하면 해마다 구독료를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통신사 요금제에 따라 할인율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일부 통신사 요금제는 디즈니 플러스 혜택이 포함되어 있어, 별도로 할인받지 않아도 저렴하게 디즈니 플러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통신사 요금제 가입과 이용이 간편합니다. 통신사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간단하게 요금제를 가입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3개 중 1개 선택 더욱 진심 서비스

더욱 진심 서비스는 먹는데 진심, 노는데 진심, 관리에 진심 이렇게 3가지 중 1개를 선택하여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평소에 배달 음식이나 카페에 자주 간다면 먹는데 진심, 출퇴근 시 택시를 자주 이용하거나 영화를 즐겨 보신다면 노는데 진심, 뷰티나 미용, 운동, 독서가 취미라면 관리에 진심을 추천드립니다. 단, 먹는데 진심의 경우 상품권 및 선불카드, 배달 현장 결제는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노는데 진심은 백화점대형마트 내 일부 입점 매장도 할인 혜택이 제한되며 영화관 티켓은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본페이지 및 현장에서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관리에 진심은 온라인서점에서만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상세 정보는 다음 사진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할인한도를 잘 참고하셔서 원할 때 할인받으시길 바랍니다.

삼성 iD NOMAD i

OTT 서비스 할인은 최대 60까지 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전월 실적이 40만원 이상이어야 할인 혜택을 적용할 수 있으며, 할인 한도는 1만 3천원입니다. 다만, 혜택이 적용 가능한 서비스는 넷플릭스, 왓챠, 유튜브, 멜론, 지니까지입니다. 디즈니플러스는 포함되지 않지만, 다른 OTT 서비스도 함께 이용하실 경우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해마다 구독 할인 이벤트

1.연 구독 이벤트 현재 네이버에 검색만 해도 나오는 이벤트 중 하나인 해마다 구독 할인 이벤트가 있습니다. 연 58,900원으로 1년간 자기만의 방식으로 시청할 수 있는데요, 1년 구독시 한달 이용료가 41할인이 들어간 약 4,900원정도 입니다. 장기적으로 디즈니 플러스를 이용하실 분들은 해마다 구독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2. 네이버페이 가격 할인 네이버페이로 연 구독을 하게 될 경우 10,000포인트, 월 구독을 하게 될 경우 30,00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결제시 포인트를 받게되면 3,00010,000원 정도를 절약 할 수있습니다. 3.OTT는 유독이지 유독을 통한 할인받기 그리고 한가지 정보 중 유플러스 구독 서비스를 통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그 외 할인

디즈니 플러스는 자주 이벤트를 통해 해마다 구독료를 할인하기도 합니다. 디즈니 플러스 홈페이지나 SNS를 통해 이벤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그 외 할인의 장점 디즈니 플러스 그 외 할인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렴하게 디즈니 플러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의 해마다 구독료는 149,000원입니다. 이벤트 할인을 이용하면 해마다 구독료를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정된 기간 동안만 제공될 수 있으므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디즈니 플러스 그 외 할인의 단점 디즈니 플러스 그 외 할인의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정된 기간 동안만 제공될 수 있으므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할인율이 이벤트마다.

자주 묻는 질문

디즈니 플러스 통신사 할인

디즈니 플러스는 통신사와 제휴하여 디즈니 플러스 해마다 구독료를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개 중 1개 선택 더욱 진심

더욱 진심 서비스는 먹는데 진심, 노는데 진심, 관리에 진심 이렇게 3가지 중 1개를 선택하여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삼성 iD NOMAD i

OTT 서비스 할인은 최대 60까지 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