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애플페이 발급 방법 및 체크카드 등록 방법 총정리

현대카드 애플페이 발급 방법 및 체크카드 등록 방법 총정리

40대에 여행하고 맛있는거 먹기애플과 친하기 현대카드로만 등록가능하다고 하네요. 다행이 현대카드 어플도 있어서 아침에 시작했어요. 지갑어플에서 애플페이 시작하기 위에 있는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이렇게 지갑에 추가 하는거 나옵니다. . 체크카드 아니면 신용카드를 추가합니다. 현대카드어플을 다운받으라고 나오네요.저는 열기를 눌렀어요. 현대카드 어플로 넘어가면서 추가 가능한 카드가 나옵니다. . 밑에 애플지갑에 추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확인클릭하시면 되구요 동의서 체크하면 밑에 처럼 확인 누르라고 나온답니다


imgCaption0
추후에 타 카드사에서도 애플페이 사용이 가능할까요?

추후에 타 카드사에서도 애플페이 사용이 가능할까요?

물론 가능할 거라고 보입니다. 현재로서는 현대카드만 애플과 독점거래를 통하여 카드 발급을 실시하고 있지만, 아이폰 환경애 서도 카드 결제가 가능하도록 적극적으로 애쓰고 있는 것을 보아 추후에는 타 카드사들도 동참해 점차 지원 지역이 확대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삼성페이 역시 애플페이에게 시장을 빼앗기지 않기 위해 박빙의 승부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소문으로는 티머니 역시 애플 페이를 이용할 계획이 있다는 소문과, 국민카드에서도 정규적으로 QA를 통해 애플페이 사용을 시사했다고 합니다.

현재로서는 애플페이가 현대카드 사만 가능하고 추후에는 타 카드사들은 애플과 계약 후에 금융위원회 심사를 거쳐서 통과가 된다면 타 카드사들의 애플페이 역시 기대해 볼 수 있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애플페이 현대카드 등록방법

현대카드 애플페이 등록방법 사진 크게보기 애플페이 카드등록 진행을 위해 현대카드 앱을 실행하여 주세요. 처음 나타나는 화면에서 apple pay에 카드 추가 및 시작하기를 클릭하고 스마트폰 인증을 진행합니다. 인증문자 보내기를 누르시면 본인 휴대전화로 문자가 전송되며 문자에 적여있는 인증번호 6자리를 어플에 입력하여 인증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SMS문자 서비스의 경우 이용중인 요금제에 따라 문제메시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진 크게보기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 후 애플페이 현대카드 등록을 위한 카드 비밀번호를 입력 및 서명하고 로그인 아니면 애플페이를 통한 결제에 사용할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줍니다.

현대카드 체크카드로 애플페이 사용방법

위에서처럼 신용카드를 발급받기가 곤란한 사람들을 위해서 적절한 현대체크카드를 골라봤다. 현재 애플페이 사용이 가능한 적절한 카드는 SC제일은행과 제휴된 체크카드입니다. SC제일은행에서 발급하는 체크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SC제일은행의 입출금 통장을 발급을 받아야지만 다음 단계로 넘어갈 있습니다. SC제일은행을 통해 입출금 통장을 개설해야 합니다. 이 부분은 SC제일은행 모바일 뱅킹 모바일 어플을 이용 시 손쉽게 해결할 있습니다.

위와 같이 SC제일은행 계좌를 개설할 때는 일반 입출금통장인 두드림 통장을 개설하도록 하자. 두드림 통장을 개설하게 되었다면 현대 체크카드를 발급을 받는 단계로 넘어가면 되는데, 위에서 발했던 신용카드를 발급받기 곤란한 사람들을 위해서 준비한 적절한 에서 확일 할 있습니다.

현대카드가 없는 경우

현재 애플페이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현대카드만 가능합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애플페이는 현재 현대카드사와 전유권 거래를 통하여 거래를 체결했기에 한동안은 현대카드를 이용해야지만 애플페이 이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만약 현대카를 이용할 사람이 아니라면 현대카드를 발급받는 것은 필수가 아니지만, 애플페이를 이용하겠습니다. 하는 고객이라면 현재로서는 현대카드를 무요건 적으로 발급받아야 합니다. 이와 비슷한 불편함에도 현재 아이폰 이용자의 77는 애플페이를 사용해야하는 말이 있기에 현대카드의 준비는 필수불가결한 부분입니다.

현대카드는 기본적으로 신용카드로 이루어져 있는 상품들을 많이 판매 중이고, 몇몇 체크카드가 존재하지만 현재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하여 알아본바 비자나 마스터가 가능한 체크카드는 따로 없습니다.시피 합니다. 그렇기에 신용카드를 발급받는 쪽으로 선택을 해야 할 듯합니다.

애플페이 사용 가능한 현대카드 종류

현대카드도 다. 지원되는 것은 아닙니다. 애플페이 가능한 현대카드 종류를 확인해 주세요. 이용 가능 카드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가족 법인카드 포함, 체크카드 중 VISA, MasterCard, 국내 전용카드만 사용 가능합니다. 이용제한 카드 AMEX아멕스, Diners다이너스, UnionPay유니온페이 제품명 카드 선불, 기프트카드, 후불하이패스 카드, Chameleon 법인명 법인카드 일부 개인명 법인 카드 주유 전용, 의약품 구매, 항공권 전용, 구매 전용카드법인 캐시백형 이와 비슷한 카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추후에 타 카드사에서도 애플페이 사용이

물론 가능할 거라고 보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애플페이 현대카드 등록방법

현대카드 애플페이 등록방법 사진 크게보기 애플페이 카드등록 진행을 위해 현대카드 앱을 실행하여 주세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현대카드 체크카드로 애플페이

위에서처럼 신용카드를 발급받기가 곤란한 사람들을 위해서 적절한 현대체크카드를 골라봤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